이제 국민의 힘과 조선일보는 완전히 노골적인 광신도 극우가 되었으며, 국민의 힘 김민전과 사이비 광신도들은 이젠 아예 허접하기 짝이 없는 건설 현장 외노자 같이 생긴 짝퉁 백골단까지 소환했다.
내란당 국민의 힘을 해체해야 하는 이유가 또 늘어난 것이다.
이로써 더욱 명백해진 것은,,
- 윤석열, 김건희만 문제가 아니라는 것
- 모든 악의 근원인 국민의 힘을 완전히 해체해야 한다는 것
- 지금 행정부 1/3 이상은 여전히 내란 세력들이 포진해 있으므로 완전히 청소해야 한다는 것
- 역시 모든 악의 근원인 조선일보를 비롯한 적폐 어용 기레기 언론들을 완전히 청소하는 것
- 정치검새, 사법부 부패, 적폐 국회의원 등 특권 카르텔 완전 척결,
- 뉴라이트와 같은 역사 왜곡, 매국 적폐 세력들 완전 처단,
- 망국적인 사이비 이단 극우 광신도들과 이들을 선동하는 주동 세력들을 완전 척결,
- 갈라치기와 혐오를 조장하는 모든 것들에 대한 엄벌 및 막대한 금융치료
- 가짜뉴스, 여론 조작, 댓글 조작하여 선동하는 세력들에 대한 막대한 금융치료 엄벌과 함께 완전 소탕
이와 같은 대한민국의 암 덩어리 조직들을 국가와 민족의 명운을 걸고 모조리 제거해야 한다는 것이다.
- 내란 수괴를 격에 맞게 체포하지 말고 천천히 수사하라는 개소리를 듣고 있으면, 이것들의 특권 의식이 얼마나 뿌리 깊은지 소름이 돋을 정도다.
- 내란 수괴 때문에 국격이 다 떨어졌는데 오히려 수괴를 체포하면 국격이 떨어진다는 궤변을 들으면, 조선 시대에서 역적과 이에 연루된 놈들을 처단했던 방식처럼 처리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분노가 치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란당과 조선일보, 가짜 여론 조작 세력, 검찰 등은,,
지금 이 순간에도 다음 대선에서 또 후보를 내고 정치적으로 연명하려는 치밀한 공작을 펼치고 있다.
겉으로 보면 내란 수괴 윤석열을 지키려는 것 같지만,,
그 이면에는 이제 극우들끼리 똘똘 뭉쳐 또 다시 정치적으로 기생하려는 발악적인 수작을 벌이고 있는 것이다.
그러한 정황은 다음과 같다,
- 조선일보는 아예 노골적으로 극우의 내란 선전, 선동, 옹호 광고를 게재해주고 있으며, 교묘하게 내란범의 입장을 옹호하는 듯한 논조를 게재하며 극우 결집을 부추기고 있다.
- 윤석열 변호인, 국민의 힘 등이 하는 짓들이 오히려 내란 수괴에 더 불리한 행동임에도 불구하고, 겉으로는 옹호하는 듯하면서 결국은 극우들만 바라보며 지들이 살아 남을 정치를 하고 있는 것이다.
- 검찰은 내란 관련 국무위원들에 대해서는 일괄 무혐의 처리할 수도 있다는 것을 살짝 언론에 흘려서 국민 여론 반응이 어떤지 간을 보고 있다. 지들과 연계해야 할 세력들을 살려서 남겨두고 싶기 때문이다.
Related: 내란 동조범 극우 개신교, 사이비가 된 개신교 적폐
이 밖에 이 적폐들의 발작적인 막말과 막가파 식 행동들은,,
정작 내란 수괴 보다도 이후 어떻게 해서든 망국적인 극우 결집을 하여 정치적으로 기생하고, 회생하려는 교활한 짓거리에 불과하다.
즉, 제2, 제3의 윤석열과 친일 매국 세력들을 또 만들어 재건해 내려는 것이다.
- 벌써부터 극우적 여론을 조작하고,
- 검찰은 간을 보기 시작했으며,
- 내란당은 사이비 교주 전광훈과 노골적인 제휴를 하기 시작했고,
- 조직적인 댓글 공작은 더욱 발작적으로 기승을 부리고 있고,
- 하다 하다 이제는 개허접하기 짝이 없는 백골단까지 소환하고 있다.
할 수 있는 모든 파렴치한 발악을 더욱 노골화 하면서, 내란당은 보나 마나 뻔뻔하게 다음 대선에 또 후보를 낼 것이다.
오죽하면 한 줌 거리 극우들이나 지지할만한 김문수가 내란당 후보 1위에 올랐겠는가?
거두절미 하고,,
어쨌든 적폐 세력들의 이러한 발작 짓거리의 의도를 간파하고, 내란이 완전히 진압된 후에도,,
내란당인 국민의 힘을 비롯한 망국적인 매국 이적 적폐 세력들을 완전히 뿌리 뽑을 때까지 항상 깨어 있아야 한다.
한동안 방심한 틈에 저것들의 은밀하고, 교활하고, 집요한 공작에 의해,
정상적인 국민들은 이번 내란 사태를 겪으면서 뒤통수를 세게 얻어 맞아 심각한 내상을 입지 않았는가? 나라가 망하기 직전까지 온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다시는 이런 일이 또 발생하지 않도록 우리 사회 곳곳에 퍼져 있는 암세포들을 지속적으로 제거해 나가야만 한다.
내란 관련 범죄는 공소시효가 없으므로 꾸준한 제보와 신고가 필요하다.
민주파출소 홈페이지를 통해서 익명으로 간단하게 신고할 수 있다. (본문 하단 링크)
내란 관련 범죄 뿐만 아니라,,
가짜뉴스, 허위사실 유포 관련 범죄 신고도 받고 있다.
'누군가 대신 했겠지?', '언론에도 보도된 내용이니까 굳이 안 해도 되지 않나?' 이런 생각하지 말고 보이는 대로 신고하는 것이 좋다.
같은 사안이라도 제보가 누적되면, 신고와 처벌이 더욱 용이해지기 때문이다.
댓글이나 퍼 나른 것도 모두 신고가 가능하다.
민주당 주도로 운영되는 민주파출소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