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번 무안 항공기 참사로 인해 희생된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 분들에게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번 무안 민간 항공기 사고에 대한 원인은 아직 명확히 밝혀진 것은 없지만, '버드 스트라이크(운항 중인 항공기가 새와 부딪혀 발생하는 사고)'의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사고 원인에 대한 부분은 추후 밝혀질 것이고, 일단 구조 및 신원 확인 작업이 빨리 이루어지고, 유족들에 대한 위로와 보상 대책 등이 시급히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그런데 이런 와중에 내란 준동 세력을 지지하는 버러지 같은 동조 세력들이 이번 참사를 교묘하게 이용하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어 공분을 사고 있다.
이런 행위에 대해서는 추후 반드시 대가를 치르도록 해야 한다.
이런 만행의 유형에는,,
음모론 생산 및 확장, 그리고 교묘한 편향성 유도를 위한 악의적인 보도로 증오와 가짜뉴스를 확장하려는 시도가 있다.
음모론의 대표적인 사례로,,
- 이번 참사가 817 북한 지령에 의한 것이라는 것,
- 어째서 공항에 접히지 않는 벽이 설치되어 있었냐는 것,
- 누군가 제주 항공 주식을 샀다는 것,
- 이런 모든 것들이 민주당과 관련이 있을지 모른다는 식의 뉘앙스를 풍기는 것 등등의 음모론이 생산되고 있다는 것이다.
교묘한 편향성 유도로 2찍들을 선동해 증오와 분열로 물타기 하는 가증스러운 시도의 사례는 바로 YTN의 교묘하면서도 악의적인 이재명 대표 비난 기사이다.
이재명 대표가 한 풍자 발언을 두고, 마치 '이 시국에 그런 풍자를 하냐?'는 식으로 교묘하게 2찍들을 유인하여 내란 사태와 관련된 이슈를 이용해 이재명을 비판하도록 유도하여 물타기 하고 있는 것이다.
이미 내란수괴와 빵진숙에 의해 공산당 기관지처럼 되어버린 기레기 어용 언론인 YTN의 개수작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이재명 대표가 윤석열 내란 수괴가 하달한 사살 명령에 대해
- "'내일을 향해 쏴라'가 아니라 '국민을 향해 쏴라'인가?"라고 비판 풍자를 한 것을 두고,
- "왜 이 시국에 그런 풍자를 하냐?"는 식의 논리인 것이다.
YTN이 이런 소스를 제공하자, 버러지 2찍 개돼지 이하 蟲들의 댓글이 벌레처럼 달라붙기 시작했고, 돈벌이가 진짜 목적인 버러지 극우 유튜버들이 확대 재생산 하기 시작했다.
이런 식으로 말도 안 되는 비난에는 다음과 같은 심각한 오류가 있다.
- 이재명 대표의 그 풍자는 내란수괴가 대국민 살상 획책한 것에 대한 비판 풍자이므로 이번 참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 이번 참사가 벌어졌다고 내란범들을 비판하면 안 된다는 건 무슨 궤변인가?
- 이번 참사를 내란 사태에 대한 이슈를 덮기 위한 용도로 이용하는 것은 바로 이 YTN과 이를 퍼나르는 언론 미디어 매체들이다.
- 또한 "옳다, 잘됐다"하며 달라붙는 댓글 알바 공작단과 한 페이지의 논리 글도 쓰지 못하는 확증편향 방구석 버러지들이야말로 이번 참사를 이용하는 최악의 쓰레기들이다.
- 이 버러지들은 이재명 대표가 피해자 유족들을 찾아 위로한 사실은 절대 언급하지 않는다.
더욱 가관인 것은,,
- 내란 정범인 김용현이 적반하장으로 내란을 막은 사람들에 대해 포고령 1호 위반으로 고발을 했다는 것과
- 방구석 쫄보라 수사도 못 받는 주제에 SNS에 "국민과 함께 하겠다"는 시덥지않은 글을 올린 것,
- 내란 사태 진압이 지연되고 있는 것이 모든 위기 상황의 원인임에도 불구하고,
- 작금의 위기 상황이 마치 내란을 막은 사람들 탓인 것처럼 호도하는 내란 주동 및 동조 세력들의 발작적 만행이 노골적으로 남발되고 있다는 것이다.
이와 같이 인간 이하 버러지들의 막장 태도는 반드시 철저하게 기록되어 추후 순차적으로 그 대가를 반드시 치르게 해야만 한다.
(내란 및 동조 행위는 공소시효가 없다. 관련 댓글도 처벌이 가능하다)
그리고 이번 참사는 너무도 안타까운 사안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내란 주동 세력과 내란 동조범들에 대한 척결을 손 놓고 멈추고 있을 수는 없는 것이다.
이번 사태를 이용하여 물타기 하는 놈들이 과연 이번 참사에 대해 아무 것도 안 하고 깊은 애도만 하고 있을 것 같은가? 천만에!
이것들은 오히려 이번 참사를 내란 옹호 수단으로 이용하는 만행을 저지르는 최악의 벌레충들이다.
그러므로 이런 벌레충들은 그냥 가볍게 무시하고,,
- 이번 안타까운 사건에 대한 진상 파악, 지원 등의 노력에는 소홀함이 없어야 겠지만,
- 그렇다고 해서 국가를 망하게 하고, 국민 살상까지 계획했던 이번 내란 사태를 진압하는 행동을 잠시라도 멈출 수는 없는 것이다.
이 사악한 것들의 발작은,,
그저 이번 참사를 이용해 어떻게 해서든 시간을 지연하거나,
막장 어거지 프레임을 만들어 발악을 하고 싶은 것에 불과할 뿐이다.
이런 양태로 보아, 역시 적폐 세력들과 2찍들은,,
공감 능력도, 양심도, 최소한의 정상적인 인지력도 결여되어 있는 인간 이하의 폐충들이라는 사실이 다시 한번 입증되고 있다.